초기 시장 진입을 위해서는 KCL 성적서 및 KS 인증을 통한
샘플 테스트 방식을 SNS(유튜브 외)를 통해 홍보, 마케팅 진행 예정입니다.
설비와 유통망 구축에 꾸준 한 투자
KCC에서는 나노 강화 양산 체계 구축 시 방음 및 로이 유리(현재 강화 불가능)에 대한 품질 확인 후 KCC대리점 대상 전국 투어 세미나 진행으로 전국 유리 대리점(복층 공장 및 유통)에 나노 열강화의 우수성과 경쟁력을 일시에 홍보 가능한 것으로 계획 중이며 KCC와 한글라스 영업 대리점은 지역별로 각 영업사원이 직접 방문을 통한 영업 방식이라 우선적으로 영업 사원에 대한 교육만 진행하더라도 1개월 이내 홍보 가능합니다.
Overseas market
중, 장기적으로 나노 열강화유리 경쟁력이 확인 되면 해외 설비 시장을 공략할 예정입니다.
● 독일, 미국, 중국, 일본 등 세계 건축 박람회에 참여하여 나노 강화 유리의 우수성을 확인할 수 있도록 참여 예정
● 각 국가별 한국 무역협회 및 한인 교역 단체를 통해 홍보 예정
● 나노 강화 유리에 대한 소개 홍보 동영상 제작(카드 뉴스 그래픽 및 나래이션)
● 신 기술 마케팅 지원 사업(부산/경남테크노파크) 연계 진행
● SNS를 통한 디지털 마케팅 전문 기업과 협약 예정